BRIDGE

메가스캔과 메타휴먼으로 가는 관문

방대한 자료

Bridge를 통해 빠르고 친화적인 방법으로 Megascan과 MetaHumans 컨텐츠의 라이브러리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언리얼 엔진 5

UE5 Early Access 내부의 완전히 새로운 브리지 탭을 가동하고 

최적화된 콘텐츠를 프로젝트에 직접 드롭하십시오.

최적화된 도구

클릭 한 번으로 3D 애플리케이션 또는 게임 엔진으로 원활하게 내보낼 수 있습니다.

시간을 절약하고 즐겁게 만들 수 있습니다.

언리얼 엔진 5용 Bridge를 만나보세요

BRIDGE

MEGASCANS의 관문

전 세계의 수천 개의 3D 자산, 타일 표면, 식물, 지형 및 스티커를 손가락 끝으로 볼 수 있습니다. 업계 최고 품질의 3D 콘텐츠를 갖춘 사실적 또는 고도로 양식화된 프로젝트에서 작업을 경험해보세요.

매일 새로운 MEGASCANS 콘텐츠가 캡처되어 라이브러리에 추가됩니다.

BRIDGE

메타휴먼은 BRIDGE에 있습니다.

Bridge를 통해 MetaHuman Creator에서 만든 맞춤형 MetaHuman과 50개 이상의 MetaHuman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UAsset과 소스 자산을 모두 사용할 수 있으므로 Bridge를 사용하여 Unreal Engine에서 직접 사용하거나 Maya에서 추가 편집을 위해 디지털 휴먼을 다운로드하고 내보낼 수 있습니다.

BRIDGE

모든 소프트웨어와 연결

Megascans에서 콘텐츠 검색 및 전달 플랫폼으로, 독립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Unreal Engine 5에서도 작업이 가능합니다.

3ds Max, Houdini, Unity, Blender, Cinema4D, Clarisse, Maya 등 주로 사용되는 소프트웨어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BRIDGE

적합한 포맷 선택

원하는 형식으로 작업하십시오.

Bridge는 표준 FBX 및 OBJ에서 USD 및 MDL과 같은 최신 표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식을 제공합니다. 

무엇을 선택하시든 저희가 보장해 드립니다.

BRIDGE

나만의 BRIDGE 만들기

채널 패킹 사전 설정을 만들고, 사용자 지정 명명 규칙을 사용하거나, 내보내기 스크립트를 수정하거나, 3D 소프트웨어, 엔진 또는 렌더러를 포함하여 자신만의 스크립트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사용자 지정 파이프라인에 필요한 모든 Megascan에 대한 전체 API 액세스를 해제하고 제어 상태를 유지합니다. 

BRIDGE

더 많은 놀라운 기능

수많은 소프트웨어 통합 외에도 강력한 분산, 빠른 다중 재료 혼합, 고급 물리적 시뮬레이션 등을 포함한 UE4 및 Houdini를 위한 다양한 세계적 수준의 크리에이티브 도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BRIDGE

PC, Linux 및 MAC에서 사용 가능

Quixel Bridge는 Windows, Linux 및 macO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