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DGE

메가스캔과 메타휴먼으로 가는 관문

방대한 자료

Bridge를 통해 빠르고 친화적인 방법으로 Megascan과 MetaHumans 컨텐츠의 라이브러리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언리얼 엔진 5

UE5 Early Access 내부의 완전히 새로운 브리지 탭을 가동하고 

최적화된 콘텐츠를 프로젝트에 직접 드롭하십시오.

최적화된 도구

클릭 한 번으로 3D 애플리케이션 또는 게임 엔진으로 원활하게 내보낼 수 있습니다.

시간을 절약하고 즐겁게 만들 수 있습니다.

언리얼 엔진 5용 Bridge를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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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GASCANS의 관문

전 세계의 수천 개의 3D 자산, 타일 표면, 불완전성, 식물, 지도 및 스티커를 손가락 끝으로 볼 수 있습니다. 업계 최고 품질의 3D 콘텐츠를 갖춘 사실적 또는 고도로 양식화된 프로젝트에서 작업을 경험해보세요.

매일 새로운 MEGASCANS 콘텐츠가 캡처되어 라이브러리에 추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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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휴먼은 BRIDGE에 있습니다.

Bridge를 통해 MetaHuman Creator에서 만든 맞춤형 MetaHuman과 50개 이상의 만들어진 MetaHuman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UAsset과 소스 자산을 모두 사용할 수 있으므로 Bridge를 사용하여 Unreal Engine에서 직접 사용하거나 Maya에서 추가 편집을 위해 디지털 휴먼을 다운로드하고 내보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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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소프트웨어와 연결

언리얼 엔진, 3ds Max, Houdini, Unity, Blender, Cinema 4D, Clarisse, Maya 등으로 자산을 즉시 보낼 수 있으며, 모든 주요 렌더러를 위한 자동 메시 및 셰이더 설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셰이더를 올바르게 설정하거나 지도 슬롯을 찾는 데 시간을 할애할 필요가 없습니다. 프로젝트에 바로 뛰어들기만 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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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합한 포맷 선택

원하는 형식으로 작업하십시오.Bridge는 표준 FBX 및 OBJ에서 USD 및 MDL과 같은 최신 표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식을 제공합니다. 무엇을 선택하시든 저희가 보장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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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만의 BRIDGE 만들기

채널 패킹 사전 설정을 만들고, 사용자 지정 명명 규칙을 사용하거나, 내보내기 스크립트를 수정하거나, 3D 소프트웨어, 엔진 또는 렌더러를 포함하여 자신만의 스크립트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모든 사용자 지정 파이프라인에 필요한 모든 Megascan에 대한 전체 API 액세스를 해제하고 제어 상태를 유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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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많은 놀라운 기능

수많은 놀라운 소프트웨어 통합 외에도 강력한 분산, 빠른 다중 재료 혼합, 고급 물리적 시뮬레이션 등을 포함한 UE4 및 Houdini를 위한 다양하 세계적 수준의 크리에이티브 도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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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 Linux 및 MAC에서 사용 가능

Quixel Bridge는 Windows, Linux 및 macO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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